여자를 빤히 쳐다보면 첫 데이트를 망친다? > 건강

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자를 빤히 쳐다보면 첫 데이트를 망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694회 댓글 0건 작성일 19-12-27 22:51

본문

마마보이는 최악의 신랑감이다? 

한 여대생이 마마보이를 비아냥거리며 인터넷에 올린 글이다. 여성들은 대개 마마보이하면 고개를 내두른다. 하지만 어머니를 잘 따르지 않고, 어머니와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사람이 과연 아내도 잘 대해줄까?

 

6ba62ddf133b90de0f4261422afabc0d_1577454567_2438.png
 

대담은 '절대 아니올시다' 이다. 어머니와 다정하게 지내는 남자가 아내에게도 다정하다는 미국 페럼 대학 로버트 교수의 연구 결과다. 그에 따르면 어머니야말로 남자가 태어나 처음 접하게 되는 여자이며, 어머니로부터 여자에 대한 것을 배우게 된다는 것이다. 그가 부부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해보니, 어머니와 친하게 지내는 남편일수록 아내를 잘 이해해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어머니와 의사소통이 잘되는 남자를 남편으로 둔 여성들이 더 행복해했다. 반면, 어머니를 존경하지 않고 헐뜯는 남성들은 대개 아내도 존중 해주지 않았다.

 

하지만 마마보이도 어느 정도 문제는 있다. 어머니를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라고 부른다거나, '어머니와 보내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라고 응답한 남성들은 배우자로부터 좋은 평을 받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내를 제대로 배려해주지 않거나, 소외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었다.



여자를 빤히 쳐다보면 첫 데이트를 망친다? 

남녀를 불문하고 뭔가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끌리는 게 있으면 눈동자가 커진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첫눈에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눈동자가 커지기 마련이다. 쳐다보고 싶다는 본능적인 욕구가 발동하기 때문이다. 아무리 학식과 덕망이 높은 사람이라도 얼굴에 본능적으로 나타나는 표현은 억제할 수 없다. 따라서 첫 데이트에서 만난 여자가 나를 바라볼 때 눈동자가 커진다면 일단 마음을 놓아도 된다. 반면, 상대여성의 눈동자가 작아진다면? 상대가 나에 대한 관심이 없거나 싫어한다는 뜻이다. 어두컴컴한 곳에서는 상대가 날 싫어하더라도 눈동자가 커지므로 이럴 때에는 착각하지 말아야 한다.


4b3c407a2a05251b5578afbea4f6c69c_1577454631_1643.png
 

남자가 첫 데이트에서 여자를 뚫어지게 쳐다보면 첫 인상을 망친다. 여자는 초면부터 넋을 잃고 빤히 쳐다보는 남성을 만나면 대개 몹시 부담스러워한다. 너무 긴장된 표정도 좋지 않다. 여자들은 외모가 수려한 남자보다는 자연스럽고 자신감이 있어 보이는 남자들에게 더 호감을 갖는다. 긴장된 표정을 누그러뜨리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기 위해서는 미리 얼굴을 펴주는 게 좋다. 그러나 첫 데이트의 어색함을 푼답시고 여자의 몸을 만지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즉각 망칠 수 있는 행위다.

지루한 정치 얘기를 자꾸 꺼낸다거나, 청승맞게 옛 애인에 대한 얘기를 늘어놓아도 데이트 성적은 빵점이다. 대화 도중 여자의 얼굴이 살짝 발그레해지거나 입술이 촉촉해지는 듯하면 일단 첫 데이트는 성공으로 봐도 좋다는 게 미국의 데이트 전문가 슬로닉 박사의 설명이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ingjjal All rights reserved.